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지하철성추행오해 받으셨다면 이렇게!
    성범죄 2018. 5. 3. 17:18

    지하철성추행오해 받으셨다면 이렇게!

    지하철성추행오해를 받아본 적이 있으신가요? 흔히 우리가 길을 가다가 어깨를 부딪히거나, 혹은 누군가의 발을 밟았다고 오해받거나, 가방을 치고 지나갔다고 오해받으면 그저 미안하다는 말로 지나가곤 합니다. 굳이 해명하는 것 보다 그 편이 빠르고 간편하기 때문이죠

    그런데 지하철성추행오해는 어떨까요? 지하철성추행 오해를 받았을 때에도 미안하다는 말만 하면 되는 것일까요? 간혹 사안에 따라 가벼운 오해의 경우, 미안하다고 한 마디 하고 지나갈 수도 있습니다.

    하지만, 이미 지하철성추행오해가 커져 감정이 격해진 상태라면 오히려 미안하다는 말은 내 발을 묶는 족쇄가 되어버릴 수 있습니다. 지하철성추행오해가 아닌 성추행을 했다고 인정해버리는 꼴이 되어버리기 때문이죠.

    때문에 지하철성추행오해를 받았을 땐 무작정 사과부터 하는 것이 아니라 상황을 잘 살펴야 합니다. 이미 상대가 나라고 확신을 하는 것인지, 혹은 신체 접촉이 발생하는 것 같으니 주의해달라고 부탁하는 것인지 말입니다.

    만약 간단한 사과나 해명으로 사건이 해결되지 않는다면, 그래서 지하철성추행오해로 인해 경찰조사까지 받게 되었다면 반드시 전문 변호사의 개입이 이루어져야 합니다. 언제든 도움이 필요할 땐 법무법인 한음의 성범죄 전문 변호사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